배우 박현준 시선 사로잡는 비주얼로 화제, 주방1번가 및 기프트1번가에 대한 이목 집중

김제철 기자

작성 2020.05.21 19:38 수정 2020.05.21 20:05 조회 398





연애의 참견 시즌3 17화 ‘조작된 연애’ 에피소드에 출연한 배우 박현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시즌 17화 속에 등장한 고민녀는 2대 2 미팅을 나가 두 남자의 선택을 동시에 받았다. 애초에 마음에 들었던 남자와 사귀게 된 고민녀는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다 불현듯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된다. 현재 고민녀와 연락하는 남자는 자신이 사귀는 남자가 아닌 소개팅에 함께 나왔던 ‘다른 남자’였던 것이다. 충격에 빠진 스튜디오는 “남자친구와 남자친구의 친구 모두를 버려야 한다”며 리얼하게 연기한 재연 배우 '박현준'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은 배우 박현준. 방송 이후 애청자들은 ‘배우 박현준에 대한 정보가 너무 부족하다’며 그가 어디서 활동하는지 궁금증을 참지 못했다. 이런 가운데 배우 박현준의 부모님이 현재 ‘주방1번가’와 ‘기프트1번가’를 운영한다는 소문을 들을 팬들은 해당 쇼핑몰로 몰리기 시작했다. 



▲ 배우 박현준 (출처: 배우 박현준 인스타그램)




주방1번가는 "항상 좋은 제품만 만든다"를 모토로 편리하고 창의적인 제품 생산을 추구하는 주방업계 대표 쇼핑몰이다. 주방1번가의 박찬식 대표는 “주방1번가와 기프트1번가를 이용하는 손님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상업용 주방가구를 생산하고 주방용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주방1번가’는 주방 작업의 효율성을 높이고, 창의적인 제품을 만들어 생산부터 판매까지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다. 주방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위생에 대한 개념을 철저하게 제품에 투영 시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주방1번가는 현재 주방기구와 주방설비, 주방집기 및 위생용품 등 주방용품과 관련된 전문쇼핑몰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쿡방과 먹방 등 음식과 관련된 콘텐츠가 늘면서 주방용품과 관련된 쇼핑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음식점을 운영하는 사장은 질 좋고 최저가로 제공하는 주방쇼핑몰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상업용 주방쇼핑몰 ‘주방1번가’의 수요도 덩달아 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상업용 주방용품의 경우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신경써야 하므로 가성비를 따져야 하고, 기타 주방에 있는 가구와 함께 어울릴 수 있어야 한다. 또한 ‘기프트1번가’의 경우 단체행사 시 필요한 선물세트 등에 대한 수요에 대비하기 위한 쇼핑몰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박찬식 대표는 “아들이 배우로 활동하는 만큼, 주방1번가와 기프트1번가를 이용하는 손님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4월 28일 방영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 3’ 17회 속 등장한 박현준 배우는 현재 배우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Copyrights ⓒ 한국종합ART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제철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
s094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