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그리메 항균마우스 패드', 실용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잡아

'사진 액자 화환 ' 서비스로 뛰어난 실용성과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트그리메'에서 항균 99.9% 마우스 패드를 출시

김효관 기자

작성 2020.05.13 17:46 수정 2020.05.13 17:51


'사진 액자 화환 ' 서비스로 뛰어난 실용성과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트그리메'에서 이번에 밀폐공간 내에서 발생하는 악취, 공기 오염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항균 마우스 패드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아트그리메 마우스 장패드는 에어퓨리티 퓨리텍스라는 물질로 제작되었다. 에어퓨리티 퓨리텍스는 공기중에 떠다니는 각종 냄새 인자들과 촉매 반응하여 휘발성 유기화합물질, 암모니아 냄새, 생활 악취 등을 제거하여 공기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도 있는 물질이라고 한다.


특히 반려동물과 가족들을 위한 고급 액자와 항균 마우스패드를 주문 제작 서비스를 시작했고, 동물병원과 애견샵, 온라인 플랫폼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소량 맞춤 제작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아트그리메의 항균 마우스 패드는 '강희갑' 사진작가의 작품과 에어퓨리티 공기정화 기술을 결합한 제품으로써 기능성과 디자인 두 가지 측면을 모두 고려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항균 마우스 패드는 18x22cm 일반형 패드 제품과 70x30cm 파노라마 장패드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원하는 로고와 문구도 삽입가능하다. 특히 비코팅 원단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어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일반적인 마우수 패드와는 차별화된 우수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아트그리메는 국내에서 활동중인 문화예술컨텐츠 기업의 하나로써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예술문화 형성에 힘쓰고 있으며 국내 문화예술인들의 지속적인 창작 활동을 위해 파트너 쉽을 맺어 다양한 형태로 예술인들을 지원하고 있는 기업이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소비자 연합뉴스 / 등록기자: 김효관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