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그린아트 제15회 "With love" 전(초대작가와 함께)

양구비봉갤러리

박미량 기자

작성 2019.12.12 01:45 수정 2019.12.14 00:05 조회 2,432

제15회 올리브그린아트“With love"전


올리브그린 아트 제15회 정기전이 강원도 양구군 양구비봉전망대2층 비봉갤러리에서 2019년12월14부터21일까지 개최된다. 개막행사는16일오후2시에 있을 예정이다.양구는  박수근 선생님의 고향이며 박수근 미술관과 미석예술인촌이 자리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며, 박수근선생님 고향이라는 명성답게 예술 활동이 타 지역에 비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곳이다.


올리브그린아트는 해마다 정기전을 통하여 작품을 전시해왔으며 이번 전시에는 대학교 재학중인 미술학과 학생들 대상으로 공모전을 펼쳐 입상학생들에게 상장을 수여 하게 된다. 또한 타지 유명작가들을 초대하여 양구관내 작가들과 함께 작품을 전시하며, 이들 초대 작가중 공로를 인정하여 두분 작가에게는 양구군수 공로상을 수여한다. 박미량 회장은  사랑이 넘치는 양구 에서  작품을 관람 하시는 모든 분들께 아름다운 작품의 빛이 소망을 이루어주면 좋겠다는 말을 전했다. 또한 초대 전시를 통해 시골에선 관람하기 어려운 좋은 작품을 전시 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하였다.  


참여 작가로는 김계희, 김기애, 김미아, 김춘배, 도혜정,서미정 ,이성영, 이상근,지은수, 박미량, 정기남, 김진아,고재관, 김수민, 김미경, 손은화, 오운희, 윤철숙, 이선행, 이래상, 이동희, 이정은, 이혜영, 이젤마나, 최옥희 ,최엘리야, 홍순영, 허정행, 홍시연, (공모전입상자)이건희, 박영일, 탁솔애 총32명의 작가가 함께 한다.

이번 개막행사 초청인사에는 조인묵양구군수,이상건의회회장,김규호도의회의원,김영조양구소방서장,우효림의회의원,신철우의회의원,박광준양구문화원장,권봉희민주평통군협회장,허남영양구산림조합장,정철수회장,강찬구경찰서장,김경선군지부장,임병득한전지사장,양금자여성단체협의회장,김정미부회장,김일규외식업중앙회지부장,김영환자유총연맹회장,필주란강원도여성경영인협회장,양홍춘부회장,박수근미술관장엄선미,권보경롯데호텔scaf아트페어대표,국제문화예술협회김정임회장,박상흡양구그라운골프회장,최혁진양구군4-H회장,예강이엔지대표,및 기타 각 기관 단체와 양구군민들,참여작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아트글로벌뉴스 편집국 이상복]


                                               

Copyrights ⓒ 한국종합ART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미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아트글로벌뉴스
s094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