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마트, 베타서비스 오픈...창호마트 플랫폼 내 창호(샷시) 교체 소비자들과 매칭해 주는 서비스 제공

입력시간 : 2019-10-06 06:59:41 , 최종수정 : 2019-10-06 06:59:41, 김종현 기자


최근 전국에 있는 창호 시공전문사들을 창호마트 플랫폼에 모아, 창호를 교체하려고 하는 소비자들과 매칭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눈길을 끈다.


‘창호마트’는 국내 최초 창호(샷시) 플랫폼 회사로, 소비자들이 창호마트 플랫폼 내에 스피드 맞춤검색을 통해 여러 시공 전문사들의 가격, AS 서비스, 창호 브랜드, 시공옵션 등을 손쉽게 비교해 원하는 창호 시공업체를 선정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하는 창호 업체에 간단하게 메모를 남기면, 원하는 시간대에 무료 방문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어 이용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전국에 있는 창호(샷시) 시공전문사들을 창호마트 플랫폼에 모아, 창호를 교체하려고 하는 소비자들과 매칭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객들의 편리함을 더했다. 더불어, 시공사들에게도 더 많은 창호 교체 고객 리스트를 확보할 수 있으며 국내 최저 수준의 창호 제조 원가를 공급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합리적이고 저렴한 광고비용을 제공해 주는데 TV, 라디오 및 SNS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등을 통해 자신의 비즈니스 홍보가 가능해 소비자와 시공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덧붙였다.


한편, 창호마트의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시공 파트너 입점문의 등의 상세한 채팅 상담이 가능하다. 


창호마트 공식 홈페이지 : 

https://changhomart.co.kr 

 

창호마트 입점문의(카카오톡 채팅 상담) : 

http://pf.kakao.com/_RXxaWT/chat


Copyrights ⓒ 한국종합ART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