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바리스타(커피브루마스터),태솔 자격증

한국토픽교육센터

인터넷PC 모발일 수강 가능

온라인 커피 전문가 교육과정

입력시간 : 2019-09-17 18:19:05 , 최종수정 : 2019-09-21 09:53:41, 김태봉 기자

커피바리스타(커피브루마스터), 테솔자격증(TESOL) 온라인교육

 

한국토픽교육센터

인터넷이 가능한 PC나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HRD는 전문 자격을 갖춘 국제영어교사양성을 위해 캐나다 온라인테솔과정(TESOL), 커피바리스타과정(커피브루마스터)을 개강한다. 강의는 100% 온라인 과정으로 운영 중이며 현재 신청을 받고 있다.

 

토픽코리아HRD 원격평생교육원의 온라인테솔은 캐나다 밴쿠버 다운타운에 위치한 오프라인 본교가 있는 학교인 글로벌컬리지 GC(Global College)의 온라인교육센터인 캐나다 BC주 정부인증을 받은 DLI넘버가 있는 공식 교육기관의 테솔이다. 토픽코리아의 TESOL테솔은 캐나다 온라인테솔로 인터넷이 가능한 PC나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하다.

 

대표강사 알란스케이프(Allan Scafe)의 만족도 높은 교육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영어교육 프로그램이며 학생의 편의에 따라 수업을 듣고 과제를 할 수 있다. 매일 캐나다 강사진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피드백)이 가능하다는 것과 온라인 TESOL 이수자에게 오프라인 TESOL과 동일한 디플로마를 제공하며 수강등록과 동시에 전담 담임선생님 배정을 통한 철저한 학습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과정의 자격요건은 영어강의를 이해할 수 있는 영어실력을 가진 자라면 누구나 수강료를 결제하시면 수강하실 수 있다.

 

토픽코리아 온라인테솔을 수료하면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국내에서 GETQA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디플로마(Diploma)160시간 오프라인 인정서(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어도 오프라인 수업시간으로 인정)와 성적표를 발급 한다.

 

GETQA자격증은 캐나다 강사협회에서 발급해 주는 것으로 본 과정을 이수한 분들에 한해 강사로서의 경력과 학력 등을 인증받아 검증해 주는 자격증이다. 글로벌교육품질보증(GETQA)은 언어교사의 특정 과목 기반 능력을 인정하고 구별하는 캐나다강사협회이다. 이벤트 기간에만 수료생에 한하여 GETQA자격증(실버) 발급비용을 토픽코리아에서 전액 지원해 주고 있다.

 

토픽코리아 커피 아카데미는 커피 바리스타 과정(13), 카페메뉴 과정(6), 커피브루마스터 과정(10)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러분의 난이도와 목적 등에 맞추어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양질의 커피 교육을 합리적이고 단기간에 수강하실 수 있도록 했다. 각 강의는 한국커피협회 이정기 회장의 이론 강의와 월드컵 테이터스 챔피언쉽 3위를 수상한 세계적인 바리스타 진경 바리스타의 시연을 통해 전문가의 지식과 노하우를 온라인으로 수강하실 수 있다.

 

토픽코리아 커피아카데미 바리스타 과정(13)은 커피의 전반적인 이론과 시연뿐만 아니라 바리스타 시험 대비와 커피의 문화까지 수강할 수 있어 단순한 커피 제조 수업이 아닌 전문 바리스타의 소양과 역량을 고려한 교육 콘텐츠이다.

 

토픽코리아 커피 아카데미에서는 '카페메뉴 과정' 을 개설하였다. 카페메뉴 과정은 학습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각 메뉴 별 레시피를 제시하여 커피뿐만 아니라 카페에서 자주 판매되는 차, 과일 주스 제조법을 교육한다. 각 음료의 제조법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쉽 3위를 수상한 진경 바리스타의 시연동작을 통해 반복적으로 연습할 수 있다.

 

토픽코리아 커피아카데미에서는 '커피 브루마스터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커피 부루마스터 과정(10)은 에스프레소 머신을 포함한 다양한 커피 추출법을 알려주고 있다. 한국 커피협회 이정기 회장과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쉽 3위인 진경 바리스타의 이론 설명과 시연으로 구성된 '커피 브루마스터'과정은 에스프레소 머신 뿐만 아니라 핸드드립, 사이폰, 모카포트 등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커피 추출기구들을 이용해 커피를 추출하는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Copyrights ⓒ 한국종합ART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