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적 소명을 생각합니다. 

어려운 환경을 핑계로 언론의 사회적 책임을 저버리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종합ARTNEWS 라면 믿을 수 있다’는 평가를 위해 하루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한국종합ART NEWS" 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우리는 PC 와 스마트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없이는 하루가 불편한 시대입니다. 환경에 따라 PC가 없으면 업무진행이 더디고 답답한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현재는 지구촌이 하나가 된  platform 시대 이기도 합니다.  "제4차 변화의 물결" 속에서 온세상의 정보는 넘쳐 납니다 . 이 급격한 정보시대에서 신문은 꼭 특정한 인물 특정한 기사내용이 실리는 신문이 아니라 누구나의 신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세계를 이끄는 힘이 문화예술이고 문화예술은 곧 국가의 힘이 됩니다. 온 국민이  문화예술에 관심을 갖게 하고 예술 분야의 모든 소식 및 정보를 통하여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 해야 할 때 입니다 . 문화예술 속에서 미래의 사회가 이어집니다.이제는 세상에 나를 알리는 신문이 절실합니다. "한국종합ART NEWS" 신문에 부여된 시대적 소명을 생각합니다. 

어려운 환경을 핑계로 언론의 사회적 책임을 저버리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종합ART NEWS 신문이라면 믿을 수 있다’는 평가를 위해 하루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시대의 흐름에 맞는 온라인 미디어 인터넷 신문인 " 한국종합ART NEWS 신문" 을 통하여   건전하고 창의적인 모든 정보교류가  쉽게, 빠르게 , 지구촌에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안주하지 않겠습니다. "한국종합ART NEWS"는 대한민국 모든예술인과 독자가 주인인 신문입니다.    현시점에서 우리들이 갈구하는 핵심 의제와 사안의 실체와 문화예술발전에 어떤 간섭이나 왜곡 없이 그대로 전달하겠습니다. 

그 자긍심으로 미래를 열어가고자 합니다. 독자 여러분들이 응원해 주신다면 ‘가치 있고 떳떳한 신문’이라는 도덕성 차원을 넘어, 정보의 깊이와 다양성 면에서도 확실한 우위를 점하는 종합미디어그룹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의 마음으로 격려해 주시고 조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진정 자랑스러울 수 있도록 "한국종합ART NEWS" 임직원 모두는 언제나 최선의노력 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종합ART NEWS 발행인 :  지형열